벽지 위의 낙서 깨끗이 지우는 방법 > 관련기사 (MEDIA REPORT)

본문 바로가기
관련기사 (MEDIA REPORT)

벽지 위의 낙서 깨끗이 지우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함새 작성일19-10-10 23:11 조회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벽지를 사용하다보면 지저분해지기 마련. 어느 한 부분이 지저분해졌다고 도배를 다시 할 수는 없다. 벽지 위의 낙서, 깔끔하게 지우는 법. 

1 유성펜이나 수성사인펜 낙서는 귤껍질로 문지른다 
귤껍질을 낙서한 곳에 갖다 대고 즙을 짜듯이 하여 살살 문지르면 낙서가 지워진다. 즙을 너무 많이 짜면 귤껍질의 노란색이 벽지에 묻어나므로 조금씩만 짜서 지운다. 

2 손때가 많이 묻은 곳에는 식빵으로 문지른다 
벽지 중에서 유독 손때가 많이 묻은 곳이 있다. 이런 벽면에는 먹다 남은 식빵을 이용한다. 식빵을 반으로 접은 면으로 손때가 묻은 부분에 대고 문지르면 깨끗해진다. 

3 크레파스 낙서에는 휘발유를 사용한다 
아이들이 크레파스로 벽면에 낙서했을 때는 휘발유를 화장솜이나 면봉에 살짝 묻혀서 낙서한 부분에 문지르면 깨끗이 지워진다. 문지를 때는 깨끗한 휴지를 준비하여 휘발유로 닦아낸 부분을 깨끗이 정리하듯 닦아내면서 지워야 다른 부분까지 지저분해지지 않는다. 

4 치약으로 크레파스 낙서를 지운다 
크레파스 낙서를 지우는 또 다른 방법은 치약을 이용하는 것. 우선 크레파스가 두껍게 발라져 있으면 그 부분은 칼로 살짝 긁어내듯이 한다. 그 다음 치약을 면봉에 묻혀 낙서한 부분을 따라가면서 지우면 깨끗해진다. 마른 수건으로 닦아가면서 지워야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수익형 부동산에서 좋은 입지란 대표적으로 초역세권 입지, 집객시설 인근 입지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로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입지인데 초역세권은 당연 선호도 1순위로 꼽힌다.

또 역 바로 앞이거나 역과 직접 이어지는 상가는 타 상가들에 비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되고 여기에 대중교통 이용도가 높은 20~30대 젊은 소비층의 유입도 활발해 상가활성화 및 경쟁력 확보에도 유리하며 역세권의 장점인 유동인구 확보를 통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성과 환금성이 단연 높다.

이러한 가운데 ‘삼부토건’이 일산 주엽역 일대에 선보이는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오피스텔 상가단지는 지하 4층~지상 3층까지 상업시설(7,823㎡)이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일산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가운데는 최초로 지하철역 3호선 주엽역과 바로 연결되는 단지이다.

상가는 주엽역과 바로 진통 연결되어 가시성과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 유동인구 유입이 유리하며, 1층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단지 내 입주민은 물론 유동인구의 배후수요가 뛰어나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오피스텔이 위치해 있는 주엽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는 30만 평에 대규모 공원시설 일산호수공원과 노래하는 분수대 등 산책로와 도심 속 녹지 공간은 휴식공간과 학교에서 자연을 배우는 학습장으로 수도권 휴식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고양꽃박람회와 전시회가 개최되는 장소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향후 인천지하철 2호선이 계획 중에 있어 예정대로 사업이 진행될 경우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이 된다. 또한, 강남을 20분대로 오고 갈 수 있는 GTX 킨텍스역(2023년 개통 예정)과 연결돼 사통발달 쾌속특권을 누릴 수 있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오피스텔은 교통·편의·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한다.

단지 내 551세대의 고정수요는 물론 주엽역 사거리 2km 반경 인근에 CJ라이프시티를 비롯해 방송영상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 일산호수공원 등 문화시설과 덕은 슈에뜨가든 그랜드백화점, 현대백화점, 빅마켓, 이마트타운, 아쿠아플라넷,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일산 주엽역의 역세권 유동인구까지 2만여 세대 배후수요가 확보돼 안정성이 뛰어난 랜드마크급 규모의 상가이다.

 

오는 3월까지 분당·일산에서만 모두 3700여실이 분양중이거나 분양 예정이다. 오피스텔 분양열기가 수도권 일대로 번지는 데 대해 부동산 전문가들은 사업용지가 바닥난 서울에 비해 용지가 풍부하다는 점과 싼 가격에 분양할 수 있어 수요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풀이했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 특히 연초 서울에서 분양한 ‘벽산 메가트리움’ ‘대림 아크로텔’ 등 오피스텔 분양이 성공하면서 분양열기가 수도권까지 확산되는 추세다.
검단신도시는 3기 신도시 후보 지역에 비해 원주포스코더샵센트럴파크 이 교통호재가 뚜렷하다는 점도 실거주 목적의 수요자들에게는 호재다. 국토부는 최근 고양 창릉, 부천 대장 등 3기 신도시 추가 지정을 발표하면서 이들 지역에 대한 원주 더샵센트럴파크 교통 대책으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구축을 제시했다. 지하철 대책은 14.5km 규모에 불과한 고양선(가칭)이 언급됐다.

반면, 검단신도시의 경우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계양~검단신도시)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며, 서울지하철 9호선과 인천공항철도 직결운행에 대한 지자체 간 협의도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서울시는 지하철 9호선~인천공항철도 직결 운행을 위한 사업비 분담 방안(6 대 4)에 대해 동의한 바 있다. 덕은지구 슈에뜨가든

경기 안산시 사동 고잔신도시 90블록에서는 GS건설이 ‘그랑시티자이’ 오피스텔 555실을 힐스테이트에코 안산중앙역 선보인다. 단지 앞에 사동공원이 조성돼 있고 서울지하철 4호선 중앙역도 인접해 있다. 또한 중앙역 주변에 조
성된 안산중앙역 힐스테이트에코 로데오거리 상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컴퍼니이음 | 사업자번호 : 603–87-00474 | Tel : 02-6205-2332 | FAX : 02-6205-2333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6층 | E-mail : companyeum@naver.com
copyright (c) 2016 주식회사 컴퍼니이음. all right reserved.